아침부터 바쁘게 움직였다. 종일 운전해야 하는 긴장되는 날이었다.

시험치러온 세이슈를 만나 시험장에 데려다 주면서 소프트 버튼을 받았다.

동의의료원에는 여유있게 갔다.

해운대로 가는 길은 네비게이션이 있어도 초행의 압박에 행락객들의 압박을 느꼈다.

힘들게 싼 주차장을 찾아 3000원에 주차했다. 근데 호텔 주차장은 무료였다...

니콘 포토 스쿨 강좌로 김홍희의 강의를 들었다. 사은품도 맘에 들었다. D3는 왠지 아름다워 보였다.

학교로 가는 길은 더욱 힘들었다. 점심도 못먹고 전소 아래 어렵사리 주차를 하고 호구를 들고 낑낑거리며 가서는 즐거이 운동을 했지만 4달 쉬었을 뿐인데 내몸이 내몸 같지 않아서 실망과 한숨과 아쉬움 뿐인 운동이었다. 그 결과 사족에 모두 문제가 있었다. 2군데 물집하며 근육통하며...

이틀에 걸친 동아리 행사는 회장단의 실책을 낱낱이 드러냈다.

현재 회장 우는 나랑 닮은 점이 좀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ㅋ

1기 선배님들이 3분 오셨는데 설마 3차 노래방에서 03시가 넘도록 노실 줄은 몰랐다. (천하의 내가 마이크 한번 잡아 볼 수 없었다)

선배들끼리 한잔하러 간후 나는 애써 후배들도 내보내고 몇몇 심복(?)들과 함께 손가락만 빨던 한을 풀었다.

05시즘 중석 방에서 취침
모기에게 9방 물리고 7마리 사살후 더 견디지 못하고 07시경 운전해서 집으로

12시경 나는 지검인들이 40명 가까이 모인 결혼식장에 있었다. 장비가 빵빵한 진사들이 있어서 나는 깨작거리며 후배들이나 몇장 찍고 말았다.

고깃집은 맛있었으나 연기가 너무 심해 나는 눈물을 쏟고 콧물도 쏟았다.

후반은 11기 석 선배와 학교 앞에서 즐겼다. 그러나 이틀간 행보로 이미 몸이 ㄷㄷㄷ 집에서 잠든건 9시 경이었다.
by 호연lius 2007. 10. 14. 1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