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탈리 포트만이 좋다. 
레옹이 아니라 스타워즈에서 반했다.
그녀는 단발이 잘어울리는 코가 높은 여자니까.

할아버지는 이스라엘 대학 교수였고 아버지는 의사이다.
나탈리는 하버드대 심리학과를 졸업했다.

우월한 유전자에서 노력을 더한 그녀의 재능은 눈부시다.

블랙스완을 보며 감독의 연출과 그녀의 연기에 나는 얼어붙고 말았다.
내가 이런 배우를 좋아하고 있었다는게 영광으로 생각될 정도.


혼자서 조조로 한번 더 보고싶다.

주의: 데이트, 기분전환 용으로 최악의 영화 (무겁고 충격적이고 소름끼침)
by 호연lius 2011. 3. 2. 1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