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나꼼수 여의도 한미FTA 비준 무효 특별 공연이 대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참여 못했지만 소식만으로도 기분이 좋다.

그래서 잠시 SK플래닛 프로리그 시즌1의 일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한다. 

기본적으로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더블헤더로 진행된다. 더블헤더란 하루에 같은 곳에서 두경기를 치르는 것을 뜻한다.

12시에 한경기를 치르고 13시 30분에 두번째 경기를 한다. 5전3선승제이기 때문에 보통 1시간반이면 게임을 다 치를 수 있다. 혹시 풀세트 접전에 장기전 끝에 길어진다면 다음 경기는 늦게 시작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화요일과 수요일은 16시에 한경기 씩 치루어진다. 즉 1주일에 총 6경기를 치르는 것이다. 

상기 설명은 기본적인 틀로 상황에 따라 변하는데 당장 다음주에는 주말에 경기가 없고 화,수는 16시 목,금 은 17시에 한경기씩해서 총 4경기만 치르게 된다. 

아래 링크에서 일정을 확인하도록 하자. 마크에 커서를 올려야 대결하는 팀 이름이 나온다. (멍청한 시스템이다)

http://www.e-sports.or.kr/schedule/month.kea?m_code=sche_21&Gyear=2011&Gmonth=12
 
 

화: 공군-8게임단
수: 웅진-STX
목:CJ-삼성
금:KT-SK 

목요일 경기가 가장 치열한 접전으로 재미있을 것 같다. 요즘 회사에서 점심, 저녁시간에 한게임씩 보는데 사람들의 한심한 눈빛따윈 아무렇지 않아! 
by 호연lius 2011. 12. 1.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