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마감인 리포트를 4시 30분에 제출하고 오동단상과 행복한 밥상에서 저녁을 먹으며 다시는 거기서 안먹어야지 생각했다. 탁마루에서 만원세트를 먹으면서 한담을 나누었다. 박귀영이 대구 엠비씨 피디에 합격되었다는 문자가 왔다. 단상은 의아함과 희망을 동시에 가지게 된 듯 했다.

술자리를 마치고 우리는 크리스마스이자 여자친구와의 1주년 기념 선물을 사러 문구점에 갔다. 귀여운 다이어리를 1만원이하로 찾았는데 역시나 15000원은 지불해야 하는 것이었다. 한시간 이상을 고민과 갈등속에서 보내다가 결국 북스 리브로까지 가서 귀여운 강아지와 코끼리가 그려진 필통과 노트를 샀다. 천쪼가리 필통이 8000원, 공책이 3000원이라니!!!

단상이 뷁스코에 동방신기 콘서트를 마치고 귀가하는 학생을 데리러 가고 오동과 에스페란사의 집으로 한잔 더 하러갔다. 그리고 그들은 나의 선물에 분노했다. ' 그딴건 나에게나 주라고!' 라는 갈굼을 견디지 못한 나는 어느 순간 뭔가 각성했고  악세사리 집으로 향하였다.

세남자는 주인까지 4명이 들어서개되면 그야말로 꽉차는 악세사리집을 습격, 둥그면서도 반짝이는 굉장히 맘에 드는 귀걸이에 덤으로 작은 큐빅 목걸이를 구입하고 매우 흐뭇하였다. 기차표에 6만원 선물에 5만원을 쓴 나의 지갑은 가볍기 짝이 없었지만 마음은 한없이 따뜻하였다.

(나중에 선물 받은 여자친구가 필통을 더 좋아한건 별개의 문제이다.)
by 호연lius 2006. 12. 22.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