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하나뿐인 9TK HQ 동기가 결혼해서 축하해주러 갔다.

제길슨! 학교 조퇴안하려고 수업 다 듣고 열라 터미널로 갔는데 나는 떠나는 버스의 뒷모습을 멍히 볼 수 밖에 없었고...

위약금에 우등버스 추가료 해서 15천을 손해보았다. 비행기는 한번 놓쳐봤지만 버스는 처음인듯...

서울에서 K의 방에서 잤다. 오랜만에 소주를 마셨는데 거의 한병을 마셔서 나도 놀라버렸다. 요즘 땡기더니 역시 잘들어간건가...  의외로 K는 못마셨다. 머리아프다며 아스피린을 먹었는데... 내가 해열제를 왜 먹냐고 하니깐 진통제라면서 비웃었다. 검색 결과 아스피린은 내 말대로 해열제의 대명사이고 진통작용과 항류머니틈 작용도한다고 한다. K 바보 난 약간 바보 ... 운동해서 몸 좋은건 알겠지만 그렇다고 벗고 찍자는 것은 ㅋㅋ



체리짱의 짝을 만났는데 흠좀부...  나와 체리가 연합하여 기도로 얻은 짝이라 뿌듯

전통을 자랑하는 강남의 이탈리아 식당



결혼식에서 갑자기 사회를 맡았다. 정장 안입은 촌놈이 너무 긴장해서 준비한 멘트를 다 하지도 못했지만 다들 좋아했던듯?  요즘 결혼식은 짧다. 뷔페는 좀 좋았다.

나이탓인지 장거리 버스가 점점 힘들어진다.
by 호연lius 2009. 3. 22.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