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릭스를 사서 컴퓨터 없는 자취방에서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었다. 

아트릭스 폰의 해상도나 빠릿한 속도, 디자인에 무척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었고

단점이라면 O2JAM 게임이 느리다는 건데 호환성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사용하면서 저절로 재부팅 되는 일도 몇번 있었고 한번은 무한재부팅된 적도 있다. (배터리 탈착으로 해결)

헌데 집에서 멀티미디어독에 모니터,키보드,마우스를 연결해서 룰루랄라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모니터가 먹통이 되는 것이 아닌가!  검사결과 아트릭스의 웹탑 어플리케이션의 오류로 결론 내고 구글링으로 답을 찾아보았다. 

...

답이 없다! 시스템 업그레이드, 혹은 다운그레이드, 혹은 공장초기화를 하는 수밖에 없다고 한다...

모토로라 멍청이...시스템 어플리케이션이 다운되냐...구글이 잘 교육시키면 좋겠다.

여튼 그래서 사용에 불편함이 없어서 그냥 쓰던 프로요를 뒤로하고 진저브레드로 업데이트를 하였다.

인터페이스 디자인이야  취향차이라고해두고...
 
갤러리가 정말 병신같이 바뀌었네...이게 뭐냐 대체...갤러리 어플을 찾아서 설치했다. quickpic. 폴더별 보기에 부가기능까지 좋긴한데 속도가 기본 어플에 영 미치지 못하는 점이 아쉽다. 

다들 진저브레드쓰면 빨라진다더니...아직은 전혀 모르겠다. 원체 빨랐기 때문인가...

웹탑이나 다시 잘되면 좋것네.  

...

웹탑 여전히 안되네...공장 초기화뿐인가...망할... ㅜㅜ

-------------------------------------------------------
진저브레드도 재부팅 문제를 잡지 못했다.
화면이 꺼지는 효과나 가로 세로 화면 전환 효과는 좋다. 

웹탑 연결시 웹 브라우저 풀스크린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이거 제일 맘에 드네. 

 
by 호연lius 2011. 9. 28.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