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 중위 말년 전 휴가

장교의 휴가는 뭔가 다를까 싶었는데 그간 옆에서 지켜본 결과 사병과 다를게 없다 사실.

제대 날짜를 달력에 표시하고 그런다니 후훗...

중석이와 시험 공부에 매진하다가 마침 학교 앞에 온 탁이를 같이 만났다. 오오, 대학 친구와 고향친구의 대면은 처음!  정종을 마셨는데 고추가루 같은게 술에 들어있는 (아마 뭔가 잘못되서) 것만 빼고는 나쁘지 않았다.

지하철 타고 택시 타고 집에 와서 컴에 소장된 만화를 소개하다가 개그만화일화를 보는 것으로 토요일날을 함께 마무리했다.

일요일, 탁이는 11시즘 되서 일어났다. 난 9시도 전부터 삼국지11의 비장난무를 즐겼다. 정말 오랜만에 같이 목욕탕에 갔다. 탁이는 그 좋던 몸이 말년의 두리뭉실함으로 변해 있어서 안습이었다. 목욕전에 60.6 키로 나가던 내 몸무게는 목욕후 59.7로 떨어지며 나를 두렵게 만들었다.

나..말라가는건 확실한데..말라 죽어 가는건가..?

여튼 목욕 후의 배고픔을 나는 처음해보는 갈비찜으로 달랬다. 생각보다 맛있었다. 탁은 귀가하고 나는 독서실로 갔다.

by 호연lius 2006. 12. 17. 15:45